인스타에서 보자마자 예뻐서 바로 샀어용 올해 제 생일 때 입고 놀려구용 헤헤헤 앞으로도 예쁜 옷 마니마니 살게요 사랑해여 엔넘파😍😍😍😍😍😍😍😍 아!! 그리고 속바지 내장되오있는거 모르고 샀는데..!! 대박 넘 조아오 아직 한번도 입고 나간 적은 웂지만 빨리 입고시퍼여 살 열심히 빼서 입으께요
Angelnumber555